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728x90

선물하기도 좋고 쇼핑하기도 좋은 카카오 선물하기ㅡ
아쥬 잘 이용하고 있다능ㅋ
그 즁 바디젤로 눈에띄면서 갱장히 이뻐 보이면서 내가 사기엔 돈 아깝고 마침 선물 사주께 하는 친구가 옆에 있으면서 아무거나 골라서 보내봐ㅡ
사줄께ㅡ
이러면서 모든 상황이 다 딱딱 들어맞을때ㅋ

이것은 내것이 될 수 밖에 없는것이야ㅡㅋ
그저 미끼를 물면 되는것이여ㅋ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 1

제일 신나는 선물받기 후 배송지 입력ㅋㅋ
그리고 배송받음ㅋ
크ㅡ
진짜 박스 디따시게 크다ㅋ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2

뭔가ㅡ 조으다ㅡ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3

선물 그 이상의 가치ㅡ
바디젤이라 은은한 향이 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지만 즈언혀ㅋ
종이냄새ㅋ

완충제도 종이ㅡ
갱장히 친환경적인 포장 ㅡ
아쥬 좋아ㅋ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4

크ㅡ
점자로도 표시되어있군ㅋ
핸드크림만 많이 써보았던 록씨땅ㅡ
많이 들어본 이름ㅡ 록씨땅ㅋ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5

크ㅡ
우와ㅡ
쪼만하다ㅋ
버베나 샤워젤ㅋ


250짜리 하나 포장하는데 갱장히 큰것이 왔나 했네ㅋ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6

오호ㅡ
재질은 유리같이 약간 무게감있는데 페트라 하는군ㅡ
신기하군ㅡ

 

 

 

카카오 선물하기 록씨땅 버베나 바디젤 jpg.7

바디젤이 참 이쁘게 생겼어ㅡ
웬지 부드러운 거품과 레몬향이 그냥 온 욕실 전체에 퍼질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하지만 아직 뜯어보지 않았지ㅋ
사용전ㅋㅋㅋ
선물받은 설레임으로 모셔놓고 감동받기ㅋ
왜ㅡ 집안 어디에 놔둬도 인테리어 느낌이 나는지ㅋㅋㅋ
화장실에 쳐박아 놓고 쓰기 아까운ㅋㅋㅋ

언젠간 써볼 날이 있겠지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