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떡볶이는 내가 최고 떡볶이 만들기

728x90

떡볶이를 매우 좋아하여 요기죠기것을 갱장히 많이 먹어 보았지만 맛있는곳은 죠스 떡볶이가 맛있엉ㅡ
하지만 안성엔 없엉ㅋ
그럼 내가 만들어 먹어야지 오또케ㅋ
넘나리 맛나는 것ㅋ

떡볶이 만들기 장인이 될테야ㅡ
오늘도 난 떡볶이를 먹어야지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1

뉸뉴냔냐ㅡ
씐나ㅡㅋ
다이어트는 남일ㅋ
간신히 1키로 빼놨다가 이 날 이거먹고 2키로 쪄서 진짜 핵빡침ㅋㅋㅋ

떡볶이 참 대단한 존재임ㅋ
암튼 만들어봅시다ㅋ

커다랗고 깊은 후라이팬 준비ㅡ
물 붓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멸치 넣고 육수 냄ㅋ
그리고 고추장 정말 한가득 수저가 뿌러질듯 말듯하게 퍼서 풀어주기ㅋ
계량따위 없음ㅡ
정말 눈대중으로ㅋ
대충 손맛으로ㅋㅋㅋ
풀어주니  색깔 저 정도면 됐어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2

그리고 양파ㅋ
다 썩어서 이거 밖에 안남음ㅋ
원래 엄청 많이 넣는데ㅋㅋ 양파와 떡을 동일하게 넣어야 하는데ㅋㅋ
없어ㅋㅋㅋ  양파가 엄성ㅜㅜ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3

그대신 당근은 많아ㅋ
숭덩숭덩 썰어서 퐁당퐁당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4

떡은 냉동이라 해동즁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5

다른재료를 갱장히 많이 넣을 예정이라 어묵은 3장만ㅋㅋ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6

크ㅡ
키햐아ㅡㅋ
와우!!!!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7

자ㅡ인제 양념장을 부어볼까ㅋ
고추가루 퐈바박!!!
설탕 넘치듯이 넣고ㅋㅋㅋ
간장 올리고당 이런거 대충 가따가 부어주기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8

나의 다진마늘 보관법ㅋ
이 걸 해놓을때는 세상 고달픈데 하고나면 진짜 겁내 편함ㅋㅋㅋ
소분해서 냉동ㅡ
필요할 때 한조각씩 집어넣기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9

냉동해둔 파도 한움큼 집어넣어서 넣고ㅡ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10

ㄱㄱㅑㅡ
영롱한 빨간색 좋아ㅋ
내 스타일이야ㅋ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11

여기에 이제 냉동실의 인스탄트를 다 때려넣는거임ㅋㅋㅋ
냉동만두 떡갈비 소세지 ㅋ
캬캬캬ㅡㅋㅋㅋ
환상의 조합ㅋㅋㅋ

튀김과 순대가 없어 아쉽긴 하지만ㅋ
이 정도는 만죡!!!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12

크ㅡ
떡볶이가 익어가는 무르익는 저녁이다ㅋ
아쥬 미세먼지가 끝내주는고만ㅡ

 

떡볶이는 내사랑 떡볶이 만들기 jpg.13

냉장고에 크림치즈 체다치즈 모조리 때려넣고 삶은계란 앙증맞게 올려주면ㅋㅋㅋ

크ㅡ
어뜨케어뜨케ㅋㅋㅋ
환상이야ㅋ
너무 맛있엉ㅋㅋㅋ
만두 떡볶이 국물에 샤샤샥 적셔가지고 한입 와앙 하니까ㅡ
시상에ㅡ
기분 좋아져셩ㅋㅋㅋ
기부니가 너무나도 좋아져셩ㅋㅋㅋ

너무 마시셩ㅋ
떡볶이는 사랑입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