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728x90

집에 토퍼를 사야되겠다ㅡ
손님용으로ㅡ
아무래도 밖에서 한 잔하는것 보단 친한친구 몇몇 불러서 집에서 해먹는것이 좋아ㅋ

그래서 전에 토퍼를 구입했으나ㅡ
와ㅡ 이건 바닥에 눕는것과 다를바없는ㅋ
정말 돈 버린 토퍼를 구매 후 제대로 된 매트리스를 구매하고 싶었다ㅡ
푹신푹신한ㅋㅋㅋ

그리하여 이것저것 알아보고 상세비교 후ㅡ
인지도가 높은 센스맘과 자몬스 고민끝에ㅋ
왠지 제대로 만들어진것 같고 방수커버 속커버까지 지금 이벤트로 준다그래서ㅋㅋㄱ
자몬스 고고ㅡㅋ

그대신 자몬스의 단점은 배송이 느리대ㅋ
지금 택배파업땜시 배송 이주는 기본인 지라ㅡ
그딴건 묻고 자몬스로 가ㅡ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1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옴ㅋ
파업한 택배회사 안 썼나 봄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2

오호ㅡ 빠방해ㅋㅋ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3

비닐 반품할 때 쓰라는데 보관할 때 재사용해도 될것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저기에 매트리스 돌돌 말아서 보관해도 될 것 같은 느낌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4

오와 이 두껍고 푹신한 매트리스가 이렇게 접어지다니ㅡ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5

우와ㅡ
방수커버 겉커버 벗겨보니 계란판 매트리스 나온다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6

방수커버도 좋아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7

겉커버 막 보들보들ㅋㅋㅋ
한번 빨아서 씀ㅋ
건조기 사용도 가능함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8

오ㅡ 이런 이벤트도 있네ㅋ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9

제대로 만듭니다 자몬스ㅡ

 

자몬스 매트리스 사용 후기 jpg.10

매일 편안하고 좋은 밤 되시길 바랍니다.

방문한 친구가 개시하고 갔는데 좋단다ㅋ
잘 개서 넣어놔야지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