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728x90

아쥬 좋아하는 음식을 말 하라면 꼭 빠지지 않고 나오는 음식ㅋ
곱창ㅋ
그 중 소곱창이 제일ㅋㅋㅋ
간만에 친구와의 만남이 잡혔다ㅡ
가즈아ㅡ
이때다ㅡ
주로 체인점인 대한곱창이 안성에도 있길래 잘 다녔었으나 오늘은 뭔가 특별한곳으로 가보고 싶다ㅋ
아니 특별하다기 보다는 안 가본곳ㅋㅋㅋ
가쟝 가쟝ㅋ

대박곱창ㅡ
쌀쌀한 날씨에 입김 후후 불어가며 소리없이 내리는 눈 맞으며 크ㅡ
조타조타ㅡ
난 겨울에 밖에서 술 마시는게 그르케 좋아ㅡ
집에서 주로 자주 마시지만 혼자 거나하게 취했을즈음에 거실 창문 한번 확 활짝 열어서 차디찬 겨울바람을 온 몸으로 맞고 서있다보면 상쾌하고 시원한 그 겨울바람ㅡ
이 계절에만 나는 냄새ㅡ
그것들이 그르케 술 냄새에 쩔어있는 그 순간들과 그렇게 잘 어울릴수가 없다ㅡ
난 그게 느므 조트라ㅋㅋㅋ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1

저어 멀리 있는 공터에 주차해놓고 천천히 걸어걸어 도착한곳ㅡ
테이블 몇개있고 그닥 크진 않음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3

일단 소는 모듬이지ㅡ
대박모듬 가보쟈고ㅡ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4

사이드로 천엽이 나와ㅡ
넘흐 좋은것ㅋ
식감 쫄깃쫄깃하니ㅋ 기름당에 콕 찍어먹음 대 존맛탱ㅋ
신랑은 대걸레 같다고 일도 안먹음ㅋㅋㅋ
너무 좋아 내가 다 먹음ㅋ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5

이거이거ㅡ
선지해장국ㅡ
첨부터 선지 그득그득 들어있는거 주심ㅡ
넘 맛있어서 5천원주고 또 시킴ㅋ
모락모락 나는 김에ㅡ 쌀쌀한 겨울날씨에 너무 잘 어울려ㅡ
빈혈있는 나는 선지만보면 들이부서마심ㅋㅋㅋ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6

크ㅡ 나왔다ㅋ
모듬ㅋ
너무 맛있엉ㅜ
으아아아앙앙앙ㅡ
또 먹고 싶음ㅡ
이거 모듬 세명이서 순삭하고 소곱창소막창 또 추가해서 먹음ㅋ
진짜 술도 술술 들어가고 뭐가 그르케 맛나고 즐거웠던지ㅋㅋㅋ
너무 맛나게 먹음ㅡ
쫄깃쫄깃 감칠맛ㅋ

 

 

 

안성 곱창맛집 대박곱창 jpg.7

마지막 화룡점정은 모다?ㅋ
보끄음바압!!!
마으무우리이~~~!!!!
꾜ㅡ
쬬아!!!
볶음밥에 치즈추가 해서 먹었는데 겁내 맛있음ㅋ
문논 밥 한톨 안남기고 클리어ㅡ
담에 또 가야징ㅋㅋㅋ

실컷 먹고 소화시키러 바로 옆건물 노래방가서 흔들어제낌ㅋㅋㅋ
소곱창 칼로리 삼분의일은 빠진듯ㅋ

국룰임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