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소소심심일상

속초 롯데리조트 수제맥주 구펍 (9pup)

728x90

속초에 왔고ㅡ
롯데리조트에 왔고ㅡ
9층에 마침 뷰는 직이고ㅡ 각종 수제맥주들이 즐비하면서 파스타 감자튀김 수제버거 등등을 파는곳이 있어서 체크인 전 점심을 먹으러 간다ㅋ
주로 목적지에 도착했으면 그닥 돌아댕기는거 별로 안좋아하고 고만고만한 곳에서 해결하는것을 좋아하기에ㅋㅋㅋ
어디한번 가보쟈ㅡ
구펍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1

9층가쟈 9층ㅋㅋ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2

오호ㅡ
너낌있어ㅋㅋ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3

일찍가서 그랬나 두테이블 정도 있었고ㅡ
뷰 직이는 테이블 겟ㅋ
저 팔찌 주면 이것저것 실컷 먹을꺼 한번 태그하고 먹고 나중에 나가면서 계산하는 시스템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4

이것이 다 맥주ㅡ
테이블에 큐알찍으면 나에게 맞는 맥주 추천도 해쥼ㅋ
나는 그거대로 먹어 봤는데 대존맛탱ㅋ
미노리세션이었나ㅡ 암튼 만세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5

요론곳도 이렇게 꾸며놨더군ㅡ
어쩜 이르케 인테리어들을 잘할까..
이쁘다 이뻐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6

얘네 상당히 열일하드라ㅡ
아쥬그냥 똑똑함ㅋ
키오스크로 오더하면 얘네가 다 가져다쥼ㅋ
다른 필요한것이 있으면 직원 호출하면 됨ㅋ
이 로봇들 근데 호텔 로비에서는 청소도 하고 있드라ㅡ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7

자ㅡ 나에게 맞는 맥주 찾고 팔찌 한번 탭하고ㅡ
맥주를 따른다ㅡ
따를때마다 아쥬 돈이 막 올라감ㅋ
나는 쪼끔씩 이것저것 다 먹어봄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8

나왔다ㅡ
런치 셋트ㅡ
명란파스타ㅡ 핫치킨버거ㅡ
파스타는 갠츈 버거는 개매움ㅡ 탈락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9

열심히 맥주 따라서 먹는데 나는 이선균맥주 됨ㅜㅜㅋㅋㅋ
저 거품도 다 돈이라니ㅜ
하도 섞어마시니 난즁엔 뭔맛인지도 몰르겠드라ㅋ
처음 먹어본 맥주가 젤 맛있음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10

감자튀김도 있길래 안주로 하나 시킴ㅋ
로보트가 열심히 가져오는즁ㅋ
맥주와 감튀
오션뷰와 함께 푸르른 분위기에 젖어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ㅋ

 

 

 

속초 롯데리조트 구펍 jpg.1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