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728x90

안성에 산지 어언 1년ㅡ
언제 이렇게 시간이 갔는지ㅡ
하루하루 그냥저냥 되는대로 살아가다보니 벌써 전업주부로 살아온지도 일년이다ㅡ
우와ㅡ
그래서 그런가 몸도 마음도 다 아줌마됨ㅋㅋ
이게 괜히 아줌마가 되는것이 아니라 그냥저냥 사는대로 살다보니 몸에 탄력 다 빠지고 온 살이 그냥 다 쳐진다는것을...
갑자기 양꼬치 먹으러 가면서 깨달음...
와ㅡ 괜히 운동하라고 하능게 아니야..
몸 전체 탄력이 그냥 다 늘어진걸 새삼스럽게 인식하고 스트레스 갑자기 뽝ㅋㅋㅋㅋㅋ

아ㅡ 일단 양꼬치 단백질을 몸에 채워넣으면서 남편과 운동계획에 대해 심도있는 이야기를 해보기로 한다.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1

안성 중앙대 근처 사는 나ㅡ
안성시내보다는 이쪽 중앙대근처가 더 가기 쉽고 이것저것 그나마 번화가 마냥 있는것들이 있어 가끔가는곳이다.
걸어서 사십분ㅋㅋㅋ
버스없고 택시없고 차댈곳 잘 못찾겠어서 걸어댕긴다ㅡ
그리하여 이곳을 찾을때는 큰맘먹고 간다ㅋㅋㅋ
무한리필 양꼬치집은 처음 가보는지라 설렌다ㅡ
제발 양고기에서 냄새 안나고 맛있으면 좋겠다.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2

테이블도 은근히 있고 넓찍한편이다ㅡ
죠기에 가서 이 야채 저 야채 훠거에 담궈먹을 각종 건더기 다 퍼오고 소스도 입맛에 맞게 조제해서 가져오면 된다.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3

나는 땅콩분말 들어가면 다 맛있더군ㅋㅋ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4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5

이렇게 많은소스 있는 집 처음보는듯ㅋㅋㅋ
그냥 다 주는것만 찍어 먹고 짜사이랑만 먹었었는데ㅡ
요기는 증말 중국 온듯한 느낌ㅋㅋㅋ
단 한번도 가보진 않았지만ㅡ 간접체험 가능한듯하다ㅋ
분위기도 그렇고 냄새 같은거ㅡ
그리고 지역특성상 외국인도 간간히 보여서 그릉가ㅋㅋ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6

정말 별것들이 다 있다ㅡ
와ㅡ 증말 많이 먹고 훠거 좋아하는 사람은 여기가 천국일듯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7

기본으로 셋팅해주는 팟에 건더기를 때려넣고 담갔다 빼서 먹는다ㅋ
국물맛은 그닥..ㅋㅋㅋ
걍 담갔다 빼서 소스 맛으로 맛과 식감 느끼고 찡따오로 입가심해서 먹음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8

난 이거 먹으러 왔으니까ㅡ
꾜!!!!
오랜만이다ㅡ
잘 있었니?ㅋ
나는 양꼬치가 참 좋앙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9

다행히 그닥 냄새는 안 나고 쫄깃쫄깃 맛이쪙ㅡ
무한흡입 하그시펑ㅡ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10

크ㅡ
대애박ㅡ
찡따오ㅡ
내 사랑 찡따오ㅡ
양꼬치엔 찡따오ㅡ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11

이런데 오면 이런거 하나씩 먹길래 뭣도 모르고 주문ㅋ
공부가주?ㅋ
미친 도수 ㅋ 39도ㅋ. 와우!!!
나는 맥주 5도짜리 마시고도 잘 취하는데ㅋㅋㅋ

 

 

 

안성 무한리필 경도 양꼬치 jpg.12

이것이 대 자라고ㅡ
취권에서 성룡아자씨가 달랑달랑 들고 맞을듯 한대도 안맞고 다 뚜드려패고 패싸움하면서 한 손에 들고 있었던듯한 그런 병ㅋㅋㅋ
이런건 역시 어나더레벨ㅋ
한모금 마시고 내 장기 다 불타는쥴ㅋ
바로 찡따오로 입가심하고 쳐다보지도 않음ㅋ
이런거 먹는사람들은 목구멍부터 온 장기가 강철로 되었음이 틀림없음ㅋㅋㅋ

무한리필이라 엄청 먹어댔다ㅡ
아오ㅡ 배불러ㅋㅋㅋ
아챠ㅡ 운동계회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해보기로 했는데ㅡ 개뿔ㅡ
당장 먹을것들 앞에서 눈 돌아가서 새까맣게 까먹고 잘 먹기만 함ㅋㅋㅋㅋㅋ
운동은 너무 힘들어ㅜㅜ

배고플때 또 와야지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