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안성 서운산 등산

728x90

요새 날씨가ㅡ
우와ㅡ
대낮엔 반팔입고 댕김ㅋㅋㅋ
선크림을 팔에도 바르고 신경써야 하는 계절이 벌써 오는것인가ㅡ
엄청 더워ㅜ
12월초까지만해도 왜케 더워 이르고 살았는데 갑자기 하루만에 추워져서 밖에 나가는것이 심들고 길 미끄러워서 몸에 힘 빡주고 걸어댕기고ㅡ
이런적이 엊그제 같았는데 그 겨울 다시 가고..
다시 여름..

어제 반팔입고 댕기고 오늘 패딩입어야 하는 이런 미친날씨 ㅋㅋㅋ
크ㅡ 봄 가을 점점 없어지고 3월 여름날씨에 에어콘 생각 계속 나는것 보면 정말 지구가 많이 아프긴 한가부당ㅜ

요새 너무 날씨가 좋아서 자꾸 놀러가고 싶은 요즘ㅡ 하지만 미세먼지 땜시 어디 나돌아댕기기 약간 좀 그런 요즘ㅡ
그래도 이렇게 좋은 날씨 조금 느껴보자 싶어 등산을 가보기로 결정한다ㅡ
안성에 서운산이라고 있더군ㅡ
경사도 완만하다고 하고ㅡ
집에서도 가깝고 주차장도 넓다고 하고ㅡ
고고ㅡ


 

 

안성 서운산 등산 jpg.1

크ㅡ
이렇게 날씨가 좋고 뜨거운 햇살이 느껴지는데ㅡ
미세먼지 최악에 3월 날씨라니ㅜㅋ

이 간판이 보이면 왼쪽으로 가면 캠핑장 오른쪽으로 가면 서운산 등반이다ㅋ
차타고 쭉 올라가서 최대한 산 입구에 가깝게 주차한다.

안성 서운산 등산 jpg.2

석남사 절이 입구에 있다
요기가 도깨비 촬영지였대ㅡ
이야ㅡ  저번에 강릉갔을때 도깨비 촬영지 있던데ㅡ
이 드라마 촬영지 우연으로 두번째 가보네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3

이런 지도 한번 봐주고ㅡ
지리파악하고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4

그래 요기ㅡ
풍등 날리던곳ㅋㅋ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5

자ㅡ 등반을 시작한다ㅡ
빨간코스ㅡ
한시간코스ㅡ
난 이때만해도 올라갔다 내려오는것이 한시간이라고 한 쥴 ㅜ
하ㅡ 놔ㅡ 지인짜ㅡ
올라가는데 한시간코스ㅜ
올라가기전에 좀 더 많은 마음의 준비가 필요했드랬다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6

왼쪽으로 가면 1.8키로ㅡ 근데 왠지 겁내 경사가 많아 스쿼트하면서 올라가야할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그래서 2.6키로지만 완만해보이는 오른쪽을 선태ㅋㅋㅋ
난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여름양말 하나 신고 반팔에 여름바지에 가벼운 운동화 하나 신고 왔는데...ㅋㅋㅋㅋ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7
안성 서운산 등산 jpg.8

 

 

 

 

안성 서운산 등산 jpg.9

산에서 흔히 보이는 요론 표지판들ㅋ
난 이런데 오면 계곡물소리 듣는게 참 좋드라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10

이때만해도 괜찮았지ㅋㅋㅋ
완만해보이는...

안성 서운산 등산 jpg.11

와ㅡ진짜ㅡ
여기까지 오는데 완만했다가 미친듯이 스쿼트하면서 올라와야할 정도로 경사있다가..
괜찮았다가 거친말 험한말 심한말 식빵 몇장 구우면서 올라옴ㅜ
물도 한병 딸랑 들고 왔는데ㅋㅋㄱ
물 모자르고ㅡ
돌은 많아서 발 꺾이고ㅡ
와ㅡ 힘들었다ㅜ
등산화에 스틱 필수인 코스다 이정도는ㅋ
나한테는ㅋㅋㅋㅋㅋ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12

정말 얼마나 많은 식빵을 구웠을까ㅡ
험한말 뱉어가며 끝날듯 끝날듯 끝나지않은ㅡ
정상이 다가올듯 다가올듯 다가오지 않은 그 괴로웠던 한시간이 지나고 정상이다!!!

안성 서운산 등산 jpg.13

드디어 정상이다ㅋ
진짜 심들었다ㅜ
휴ㅡ
정상오면 망원경도 있어 요론것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ㅡ
근데 미세먼지가 넘 심해서 잘 보이지는 않았음ㅋㅋ
그래서 그런가 정상갔는데 절대 마스크는 못쓰겠고 헥헥 거리며 올라왔는데 코 안이 아프고 목구멍이 아팠음ㅜㅜ 흐윽ㅜ

안성 서운산 등산 jpg.14


캬ㅡ
서운산 정상ㅋㅋ
저기에 테이블 있어서 사람들 도시락 먹고 그르드라ㅡ
하지만 우리는 정상가서 먹으려고 만두 김밥 사서 갔는데 산에 오면서 차에서 다 먹음ㅋㅋㅋ
냄새 넘나리 좋은것ㅋㅋㅋ
그래서 정상에선 물 한모금 엄청 아껴가며 마시고 바로 하산ㅋ

 

 

 

안성 서운산 등산 jpg.15

크ㅡ
정상ㅡ
반갑다ㅡ
하마터면 못보고 갈뻔했지 모야ㅋㅋㅋ
나자신 정말 칭찬해!!


 

 

 

안성 서운산 등산 jpg.16

집와서 개운하게 샤워하그ㅡ
크ㅡ
이거지 이거ㅡ
맥주맛이 꿀맛이지 모야ㅋㅋㅋ
이거머글려고 산에 다녀온듯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