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4월의 안성맞춤랜드

728x90

작년 이맘때부터 안성맞춤랜드를 아주 자주 가곤 한다ㅡ
봄이면 벚꽃이며 개나리며ㅡ 화창한 봄햇살을 맞으며 기분좋게 걷기 좋고ㅡ
여름엔 패쓰ㅡㅋ
가을엔 단풍의 절정의 시기 물고기들 밥도 주고 거위가족들도 보면 즐겁다ㅡ
겨울엔 하얀 눈 쌓인 절경이 그렇게 멋질 수가 없다.
그 외에 썰매장 남사당패 공연 까페 음식점 캠핑장 글램핑장 웨딩홀 잔디밭 분수대 연못 별을 볼 수 있는 천문관까지ㅡ
안성의 자랑이다ㅋ 진짜 난리난다ㅋㅋ
아이들은 신나게 킥보드타고 쌩쌩 달리고 놀이터도 있어 짚라인이나 바퀴처럼 생긴 그네도 초딩들에게 인기 만점이다ㅋ
화장실도 잘 되어있고 주차장도 넉넉하고ㅡ
물론 주차는 무료ㅡ
안 갈 이유가 없다ㅋ
날 좋은 주말엔 도시락 싸거나 먹을꺼 사가지고 가서 신나게 먹고 즐긴다ㅋ
요새 사람들은 많이들 나와 돌아댕기는듯 하다ㅡ
벚꽃들보러ㅋ
지난 주말 약속이 있어 잠실까지 큰맘먹고 나갔는데 석촌호수에 경찰차 쫙 깔려있드라ㅡ
증말 수많은 인파가 아주기냥ㅡ
빼곡하게 발디딜틈없이ㅡ
와ㅡ 진짜ㅡ
무섭드만 아쥬ㅋ


 

 
 

4월의 석촌호수

버스타고 가면서 무서운 인파 구경하느라 사진은 못 찍고 뉴스기사에서 사진퍼옴ㅋㅋㅋ

크ㅡ 어딜가나 인산인해ㅋ
하지만 난 사람이 많으면 그르케 기빨리는 극 아이 인간ㅋㅋㅋ
느므시렁ㅋ

난 우리 동네 한산한 벛꽃구경에 나서기로 한다ㅋ
안성맞춤랜드로ㅋㅋㅋ
집 앞 손만두와 함께ㅋ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1

룰룰루~~
이마넌어치ㅋ
미친물가ㅋㅋㅋ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2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배가 고파 허기질 지경이어서 그랬던지ㅡ
순식간에 먹어 치웠던ㅋㅋㅋ
안성맞춤랜드엔 정자나 이런 벤치ㅡ
앉아서 즐길 수 있는곳이 곳곳에 있어 자연에서 밥먹는기분을 어디서나 느낄 수 있다ㅋ

금강산도 식후경ㅡ
실컷 배채우고 나니 흐드러진 절경들이 보이기 시작한다ㅋ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3

크ㅡ 느껴보라ㅡ
이 멋진 꽃나무들을ㅡ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4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좋고ㅡ
모든게 완벽했다ㅋ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5

벛꽃은 이렇게 한산하게 천천히 느끼면서 보는것이 제맛ㅋㅋㅋ
느므좋앙ㅋ
 

 


 

4월의 안성맞춤랜드 jpg.6

크ㅡ 실컷 벚꽃보고 한바퀴 돌았더니 벌써 해가 지려고 하네ㅡ
여기는 참 선세도 멋져ㅡ
아이 좋아ㅡ
자ㅡ 돌아가쟈ㅡ
주부의 삶으로ㅋ
오늘 저녁은 또 뭘해야 하나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