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728x90

오랜만에 닭갈비가 땡겨 닭갈비 맛집을 알아보던즁ㅡ
내가 모르는 번화가가 안성에 또 있었다ㅋ
속속들이 여기저기 은근슬쩍 번화가 생기는 안성ㅋㅋ
병원이나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ㅡ
집에서 차타고 십분거리에 있던 유가네닭갈비
안성은 아주아주 오래전에 지어진곳들이 상당히 많아 건물에 주차장 있는곳을 찾기가 어렵다ㅡ
그 식당하나 가기위해 쩌어기 어디 공터나 공원같은데 찾아서 차 짱박아놓고 실컷 걸어서 목적지에 가야하는 번거로웅 이 필수인 이곳ㅋ
근데 요새 지어진 건물들에는 다행히 주차장이 있어 아주 나이스하게 방문했다ㅋ

연휴라 식당마다 사람들이 가득가득ㅋ
다행히 자리가 하나 남아있었다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1

쿄쿄쿄ㅡ
불판 깨끗하군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2

테이블에서 바로 주문 고고ㅡ
일단 기본중의 기본 유가네 닭갈비에 치즈추가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3

자리 바로 옆 음료 무한리필 기계 앞치마 셀프바ㅡ
제로콜라 환타 사이다 펩시 무한리필 가능 이거 진짜 찐인듯 ㅋㅋ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4

셀프바에 있는 모든 반찬 다 가져온 상차림ㅡ
김치 양배추 샐러드 물김치 오뎅국물 쌈무
깻잎 마늘 쌈장ㅡ
특히 저 쌈장 같은 된장같은 저것이 무척 맛나다
마늘 그냥 생으로 콕 찍어먹으면 대존맛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5

쨘!!!
나왔다ㅡ
닭갈비 두개에 치즈사리ㅡ
불판이 갱장히 크다ㅡ
초벌이나 이런거 없이 주방에서 다 조리해서 나와서 홀에서는 데워가며 바로 먹으면 된다ㅋ
개꿀ㅋ

깻잎에 쌈무에 닭갈비 한쌈해서 와랄랄라ㅡ
오뎅국물에 시원한 물김치 호로록해주면ㅋ
무한흡입 가능!!!

오랜만에 먹었는데 옛날 맛이랑 크게 다르지 않은듯 하고 갱장히 만족하며 맛나게 먹었다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6

그리고 볶음밥 고고ㅡ
저것이 한개ㅡ
김치랑 양념이랑 더 가져와서 갱장히 여리여리한 여성분이 부러질것 같은 손목스냅으로 맛나게 볶아주신다ㅡ
살짝 누룽지 만들어서 빡빡 긁어먹었다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7

나이스ㅋ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8

그리고 입가심 물막국수ㅋ
디저트 볶음밥 다음ㅋ
육수도 시원 달달ㅋ
면도 쫄깃쫄깃ㅡ
대존맛탱ㅡ
입가심 솨악 마으무리!!!

 

 

 

안성 닭갈비 맛집 유가네 닭갈비 jpg.9

오면서 철판볶음밥 하나 포장해옴ㅋ
내일도 먹어야지ㅋ
두명이서 맛나게 자알 먹었당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