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모인형 후기

728x90

뜨개질에 이어ㅡ 요새 집콕 취미로 유행한다는... 양모 인형 창조를ㅡ 어디 나도한번...
집에 카만히 앉아서 전기장판 틀어놓고 귤 까먹으면서 하기 좋은 취미ㅋㅋ
지난번 간식 사러 가는 김에 눈에 띈 이 아이 ㅋㅋ

우리 집에 갈래?

일단 하기 쉬워 보이고 귀욤귀욤 하니 만만해 보이는 아이를 하나 업어옴ㅋㅋ
저렇게 결이 다 살아나서 인형이 무척이나 귀엽고 몹시 뽀송해 보일 거라 이거지?ㅋㅋ
어디ㅡ 너란 아이 내가 한번 창조해보마ㅡㅋ

대충 구성품, 주의사항, 만드는 방법 확인하고!

집으로 와 의욕 충만하게 설명서를 펼쳐봄!!!
일어.... 본인은 일본어 1도 모름ㅋㅋ
갑자기 까막눈 된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
일단 이때부터 뭔가 망했다 직감함ㅋ

대충 그림을 보고 구성품을 확인한 후 곰돌이 머리 몸통 팔다리 코로 조금씩 나누어쥼ㅡ
나중에 만들 공 귀 눈도 준비해쥼ㅋ
괜히 만들기 전 다른 블로그에 쉽게 하는 방법 이런 거 있나 검색해봄ㅋ
그냥 내가 금손이다 내가 젤 금손이다... 를 끊임없이 세뇌시키며 곰돌이 털과 바늘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누는방법 밖엔...
그리고 찌르며 조사주는수밖에ㅡ

찌르다 승질나서 엄마한테 패스ㅋ
스폰지는 구성품에 없어서 집에 굴러댕기능거 있길래 요긴하게씀ㅋ
저 동글동글모양 만들기가 참 어려움ㅡ

천천히 마음을 가다듬으며 싫은 사람 생각하면서 수없이 곰돌이 모양 잡아가며 바늘로 분노의 찔러대기를 수차례ㅋ
점점 진도가 나가고 있다ㅋ
동글 모양 만들어서 몸통에 다리 붙여서 계속 또 찔러주면 얘가 가서 붙음ㅋ
혁명임!!!ㅋㅋ 접착제가 필요 없음ㅋㅋㅋ
그렇게 몸에 팔을 붙이고 다리도 붙이고 얼굴 코 공까지ㅡ
그리고 난즁엔 플라스틱 눈도 쑤셔 넣어주면 가서 붙는다ㅋ

쪼만한 인형 한 개 만들고 만신창이 된 스펀지 ㅋㅋㅋ

그렇게 완성된 나의 양모 인형 첫 작품!!!ㅋㅋ

짜잔!!!
🤤🤤🤤🤤🤤🤤🤤🤤🤤🤤🤤🤤🤤🤤🤤🤤🤤

푸하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ㅋㅋㅋㅋㅋ
나는 최선을 다했다!!!!!!
난 부끄럽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야ㅡ내가 미안하다...ㅋ
다음 생엔 조금 더 이쁘게 창조시켜줄 수 있을 거야...
담엔 더 이쁜 모습으로 만나 쟈!!!ㅋㅋ

이 정도면.. 사기각 아닌가.. 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