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소소심심일상

{부산여행}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728x90

숙소에 짐을 맡기고 나와서 걸어가면 삼십분 정도의 광안리해변을 가보기로 한다.
점심 먹으러ㅋ
아침부터 기차타고 와서 심들어서 택시를 이용했다ㅡ
안성에는 가뭄에 콩나듯이 보이는 카카오택시가 요기서는 갱장히 활발하더군ㅋ
택시타고 십분 후 도착ㅋㅋ

택시조타ㅡ 돈이 죠아ㅋ

먹을거리는 다 광안리쪽ㅡ
이 중에서도 아주 맛있어보이는 덮밥집을 찾아갔다.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1

나는 이것이 부산에만 있는쥴ㅡ
근데 체인점이더군ㅋㅋ
평소에 외식을 해도 늘 가는곳만 가다보니 갱장히 시야가 좁다ㅋㅋ

크ㅡ 부산와서 첫끼ㅋ
기대가 된다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2

스테이크 솥밥 도미관자 연어 장어 등등ㅡ
종류도 무척많다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3

다 먹어보고 싶다!!!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4

튀김류도 있군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5

자리에서 주문을 마친 후 맛나게 먹는 방법을 숙지한다ㅋ
근데 메뉴 서빙하면서 다시 한번 종업원이 알려준다ㅋ

요기는 영수증 리뷰 써주면 새우튀김이나 탄산음료 준댄다ㅡ
참여하겠다고 하면 인증용 영수증 하나 준다ㅡ
그럼 음식 나오고 맛본 후 리뷰 이벤트에 참가하고 새우튀김 받아서 먹었다ㅡ
새우튀김 진짜 찐이드라!!!
대박 바삭바삭 끝판왕이었다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6

드디어 나왔다 내가 시킨 장어덮밥ㅋ
요기는 주문 후 바로 밥을 조리한다 하드라ㅡ
그래서 좀 기다려야한다ㅋ

보신의 시간이다.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7

그리고 신랑이 시킨 스테이크 덮밥ㅋ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8

이것이 리뷰로 받은 새우튀김ㅋㅋ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9

장어 덮밥은 장어랑 밥 한술 해서 와사비 살짝 올려서 몇 술 떠먹다가 옆에 그릇으로 나머지 옮겨서 깻잎 와사비 때려넣고 저 호리병 같이 생긴 병에 들은 육수를 살살 부어 비벼서 나머지를 먹는다ㅡ
밥 진짜 맛있드라ㅡ
장어증말 너무 부드럽드라ㅡ
너무 맛있드라ㅡ

양이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한그릇은 더 먹을 수 있을것 같았다ㅋ

 

 

 

광안리 솔솥 덮밥 전문점 jpg.10

그리고 스테이크 덮밥은 빈그릇에 다 옮겨닮고 저 플라스틱통에 들어있는 소금인줄 알았던 누룽지ㅋㅋㅋ
저거를 세스푼 정도 넣고 육수 부어서 돌솥밥 마냥 우린 후 밥 먹고 후식으로 숭늉으로 마무리 하면 된다ㅋㅋㅋ
스테이크도 진짜 부드럽고 육질 좋드라ㅡ
간도 딱이고ㅡ 넘 맛있드라ㅡ

크ㅡ 부산에서의 첫끼 성공적이었다ㅋㅋㅋ
마무리로 요구르트 원샷하고 바로 앞 광안리 해변을 즐기기위해 출발한다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