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소소심심일상

오리고기 & 비빔국수 환상의조합

728x90

오리고기에 빠져 사는 요즘이다ㅡ
도대체 왜 이렇게 맛있는 거야ㅜㅜ
특히 비빔국수 와의 조합은 환상이다ㅋㅋ

오리고기 마늘 넣어 대충 볶아 볶아ㅡ
비빔국수 소면 삶아 삶아 김치 조사 조사
설탕 간장 고추장 적당히 넣고ㅡ
참기름 둘러둘러ㅡ 깨소금 솔솔ㅡ
식초 식초ㅡ 들이부서브러ㅡ
식초를 자고로 들이 부서 줘야 존맛탱을 보장한다👍

참 사진 찍을 땐 똥손이 되는 나의 마법의 손ㅋㅋ
소기름은 먹으면 몸에 쌓인다지만 오리기름은 빠진다 그래서 오리 먹을 땐 뭔가 참 증말 평화로운 마음으로 안심하고 먹는 건 안 비밀ㅋㅋ

존맛탱을 보장한다ㅡ


말해 뭐해 작년 묵은지... 난리 났지 뭐ㅡ


환상의 맛ㅡ 입안에서 춤을 춘다

오리로 한 끼 때운 후 남은 오리로 간편하고 자연스럽게 술상까지ㅡ
내 사랑 제로ㅡ
맥주를 마시면 이제 심든 내 저질 몸...
제로로 바꿨더니 부담 없이 마시고 기분은 내고 담날 숙취는 없고 딱 내 스타일!
너무 즐기고 있다


트레이더스 가서 오리 사면서 한 번 함께 구입해본 오징어 맛 과자
처음 먹어보는 과잔데... 폭망ㅋ
오징어 튀김 오래된 맛이다..
그냥 맥주 안주에 생각 없이 씹기 조음ㅋㅋ


반면에 이거... 에그 토스트 좋아해서 한 번 구입해봤는데... 와... 핵 존맛탱!!
와구와구 들어감ㅋㅋㅋ


이거 모르는 사람 없겠지...
없어야 함... 다 먹어봐야 함... 두 번 먹어야 함...
안주로 제격...

식욕폭발에 오늘도 힘껏 맞장구 쳐가며 잘 놀았다...ㅋㅋㅋ


집에서 보는 선셋... 요샌 정말 매일매일 선셋이 어찌나 이쁜지ㅋㅋㅋ
높은 데 가서 제대로 보고 싶어서 괜히 나가지도 못할 거 선셋 명소를 찾아보며 노는 요즘이다...
담엔 또 뭐 먹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