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속의 아지트 샤르가오

필리핀 천연벌꿀

728x90

어쩌다 연이 닿은 한국인 플러스 일본인 혼혈이나 미국인 시민권자 아저씨를 알게되었었드랬다 ㅋㅋ

2021/01/04 - [내마음속의 아지트 샤르가오] - 샤르가오 백사장 말리나오

 

샤르가오 백사장 말리나오

 샤르가오는 서퍼들의 파라다이스로 불린다 그만큼 파도가 엄청 좋다 근데 바다 밑이 다 뾰족한 바위로 깔려있는 리프다 ㅋㅋㅋ 아주아주 조심히 걸어야 하고 리프 슈즈는 필수인 곳이다... 서

daechungsalja.tistory.com

 

리트릿이라는 5성급 리조트를 운영하고 계시고 나의 서핑버디...

평소 필리핀 전역을 몇일씩 여행을 다니신다...  그러다가 필리핀 어디 듣도보도 못한 자연그자체의 섬의 저 산속 어귀에서 천연벌꿀이 있는 걸 보고 그 산을 관리하는 사람을 찾아 벌집을 통째로 구입해 왔다고 놀러 오라더라 ㅋㅋㅋ

뭔 말인가 했다...ㅋㅋㅋ

처음보는 진귀한 광경이었다 ㅋㅋㅋ

벌들이 열심히 모아 놓으면 사람이 가져다가 먹는다 ㅋㅋㅋ 그것도 아주 잘 ㅋㅋㅋ

네 필리핀 베프 헤리 ㅋㅋㅋ

블랙핑크춤을 똑같이 따라한다 ㅋㅋㅋ 춤을 그냥 어찌나 잘 추던지 ㅋㅋㅋ

이 귀한 꿀을 자랑도 할겸... 좀 가져가라고 불렀다 ㅋㅋㅋ

꿀을 함께 담았다...

천연이라 그런지 진하다 진해...

샤르가오 이 리조트에서만 볼 수 있는 진로 소주병 ㅋㅋㅋ

거의 매일 술을 마셔서 빈술병이 넘쳐나도록 나와 이럴때 요긴하게 씀 ㅋㅋㅋ

지인들 줄꺼 담아서 나도 한 변 얻어옴 ㅋㅋㅋ

그냥 약으로 아침에 한 두 스푼씩 따라 먹고 틈 날때마다 물에 타 먹고 했다...

맛은 꿀이니까 겁내 맛있지...

서핑을 하면서 보양하기 어려운 환경이었는데 뭔가 든든한 약을 먹고 하니 더 힘이 나는 듯하는...

플라시보 효과인가..ㅋㅋ

괜히 피부에도 발라봤다...  왜 좋아지는 듯한 느낌... ㅋㅋㅋ

벌집모양이 보이면 진짜 천연벌꿀이라는걸 어디서 주서 들은것 같기도...

암튼 참 고귀한거 잘 얻어와서 잘 먹었었다 ㅋㅋ

 

꿀먹고 힘나서 이 리조트의 마스코트 !!

샤르가오 입장 일빠 진돗개 복돌이랑 놈 ㅋㅋㅋ

진돗개가 샤르가오에 있다니.. ㅋㅋㅋ

이또한 진귀한 광경 ㅋㅋㅋ

해리를 엄마처럼 잘 따르는 ㅋㅋㅋ

너도 꿀 먹고 무럭무럭 잘 자라렴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