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소소심심일상

양평 두물머리

728x90

 

집에서 삼십 분 거리에 있는 두물머리!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
북한강과 남한강이 만나는 지점으로 유명하다
주차할 곳도 많고 걷기도 좋은 곳이라 잠시 바람 쐬러 가기 만만한 곳이다.
양평 데이트 명소라지...


똥손으로 찍었는데 뭔가 멋지게 나온 듯
맘에 드는 사진ㅋ
수영을 못하고 있는 중이라 그런지 물만 보면 수영하고 싶은 요즘이다ㅋ


강 따라 걸으며 멋진 경관을 감상한다.


애완토끼를 따숩게 옷 입혀 산책 나오신 분도 있었다...ㅋ
두물머리에서 관리하는 토낀쥴...ㅋ
아이들과 어른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이 날의 인기스타였다ㅋ


이곳을 가면 꼭 한 번은 잡사 보아 야할 연잎 핫도그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며 구경했던 고양이..
저 모습 마치 석고양이ㅋ
저 자세로 잠들었는지 한동안 움직이지 않았다고 한다ㅋㅋ


일단 방금 튀긴 신선한 맛?
맛은 있음...ㅋ 근데 핫도그 하나에 삼천원 돈 주고 먹을만한 것은...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왔으니 한 번 먹어 볼 수 있는 정도...
근데 여긴 쓰레기통이 절대 없음..
쓰레기 계속 들고 댕기다 화장실 가서 버려야 하는 불편함이 있음ㅋ


역시 어딜 가나 나 빼고 다 커플이다...
배경 참 이쁘고만...
이 외에 다육식물 파는 곳도 있고 400년 된 느티나무 이곳저곳 구경할 곳은 소소하게 있는 듯ㅡ
지금은 각종 행사나 이벤트가 전혀 없어 썰렁하니 경관 감상하면서 핫도그 하나 먹고 오기 좋은 곳ㅋ
주말에는 역시 주차전쟁이지만 평일엔 주차할 곳 여유롭고 조타ㅋ
주위에 각종 유명한 맛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서 있지만 식당가기도 무서운 요즘...
코시국이 좀 나아지면 또 놀러 가서 맛집 타파해야징ㅋㅋ
뉸뉴냔냐~~~

사알짝 경치감상을 마친 후 신속히 집에 들어옴~


산책하다가 갑자기 이쁘게 하트들이 달려 있어서 찍어봄ㅋㅋㅋ
💕 💜 💏 💙 💚 😍 💕 💜 💏 💙 💚 😍 💕 💜

그럼 오늘 포스팅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