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영태스시 앤 사시미마을

728x90

무슨음식이든 갱장히 조아라 하지만ㅡ
특히 초밥은 포기할 수 엄성ㅋㅋ

하남 초밥 맛집을 찾다가 눈에 띄어 찾아가게된
김영태스시 앤 사시미마을ㅋ
하남 미사쪽에 위치해있고 주차도 한두대 정도는 가능하다ㅡㅋ

다행히 주차차량이 없어 가게앞에 주차ㅋ

초밥에 미친남자ㅋ 초미남 안내문ㅋ
다른 고급져보이는 외관에 대비되는 안내문ㅋ
비오면 다 젖는 비쥬얼ㅋㅋㅋㅋㅋ
비오면 내놓지 않능갑다ㅡ

가게 앞에 있는 아담한 수족관ㅡ
잘 안보이지만 안에 물고기들이 뻐끔거리고 있긴함ㅋ

다찌ㅡ
처음 들어본 말ㅋ
일본말인듯하다ㅡ
반찬많고 한상 가득 차린다는 뭐 그런상을 말하는듯ㅋ
뭔가 푸짐할듯ㅋ

 

가게내부 인테리어ㅋ
토요일 저녁에 갔더니 사람 많드랑ㅋㅋ

깜빡잊고 찍지못한 메뉴판ㅡ
다찌 기본한상이 4마넌
모듬사시미나 장어2미 추가하면 6마넌나옴ㅡ

다른 초밥 사시미 메뉴도 다양하게 많음ㅋ

나는 다찌가 궁금하여 다찌한상에 장어 추가ㅋ
일단 이게 기본 반찬ㅋ

그리고 알탕이 나옴ㅋ
알탕은 알이 푸짐함ㅡ
근데 뭔맛잇지 모르겠음ㅋ
내가 사먹던 알탕 맛이 아니고 좀 한참 부족한 국물맛에 고니도 완젼 냉동 오래된거...
종이 씹는쥴ㅋ
다찌 상차림 반찬은 많으나 진짜 맛있다는 정도는 아니고ㅡ
알탕은 대실망ㅋ
배고파서 그냥 배채우듯이 알 고추냉이 간장에 찍어먹음ㅋ

비쥬얼은 참좋음ㅋ
술이 술술 넘어갈것 같은 비쥬얼이나ㅡ
술조차도 땡기진 않았음ㅋ


이것이 그나마 나은 추가한 장어ㅋ
양념 좀 단것 말고는 괜찮았음!!!ㅋ

그냥 배채우고 나옴ㅋ
다른 초밥집 찾아야징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