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호수의원 미간 보톡스 후기

728x90


미간이 파였다ㅡ
허구헌날 인상을 쓰고 댕기는 습관이었던 걸까ㅡ
이마 주름이 고대로 남기 시작했다ㅡ
인간이 허구헌날 짜증내고 인상쓰는 사람으로 찍히기 시작했다ㅋㅋ
참 드러운 인생으로 살았던 것이다ㅋ

미간 보톡스를 일년주기로 맞았던 어언 몇년...
앵간한 피부과는 다 가봄ㅋ
예전엔 미간만 십마넌 주고 맞을때도 있었음... 지금은 삼마넌?ㅋ

경쟁이 치열해져서 인가...
일단 나는조아ㅋ
작년에 맞아보고 깔끔하니 효과괜찮아서 다시 찾아간 미사 이마트 안 1층 호수의원ㅡ
각종 패키지 할인도 많이 진행중이다ㅋ


들어가면 왜때문인지 피부 겁내 좋아질것 같은 그런 보편적인 피부과 비쥬얼ㅋ


내 얼굴 기미잡티좀 다 사라졌음 좋게따ㅡ


투명한 도자기 피부를 만들고싶다ㅋ

들어가면 바로 접수대가 있고 예약한 이름을 말하고 로비에서 기다린다ㅡ
분명내가 미간 보톡스로 예약하고 접수까지 했는데 접수대에서 내이름을 세상 우렁차게 병원이 떠나가라 ㅡ님 오늘 보톡스 어디 맞으실꺼에요?

와ㅡㅡ나진짜ㅡ 상민망 개민망ㅡ
와ㅡ진짜 진심 개컴플레인 걸뻔ㅋ
거기 로비에 있던 사람들 내가 보톡스 맞으러 온거 다 암ㅋ
얼굴빨개져서 접수대로 달려갔는데ㅡ
왜때문에 얼굴은 빨개졌능가...
이 분은 세상 순진하게 그냥 결제를위한 질문이였던 것이고...

창피해했던 나만 왜 때문인지 이상한 사람이 되었공ㅋ...ㅋ
국산과어디 외국꺼 있나부드라ㅡ
국산보톡스로 미간 과 턱보톡스 !!!
총60500 원 부과세 포함 결제완료ㅋ


결제후 내 이름이 다시 불려진다ㅡ
이곳으로 들어온다ㅋ

낮설다...ㅋ

일단 눕는다ㅡ

누우면 보이는 천장ㅡ
은근히 두렵다ㅡㅋ
겁내 아프겠지..ㅋ

미간 냉찜질 하라고 요고 준다ㅡ
미간에 대고 굴리고 있으면 세상 시원하고 미간 펴지는 느낌ㅋ

나의 차트와 함께 놓아진 주사ㅡ
나의 미간을 펴보아라ㅡㅋ

한참 미간에 굴리고 있으면 의사샘이 들어와서
힘차게 다시 문지르고 바로 주사를 뽜악ㅡ
따끔~~따끔~~ 이렇게 미간 주위를 네버놓음ㅋ

미간주사맞은지 2분후인 내 이마ㅋ
누가 봐도 저여자 보톡스 맞았다 한 이마ㅋ
진짜 겁내아픔ㅋ

턱은 처음 맞아 보는데 멍들수도 있는 부작용이 있다 해서 일단 미간 맞고ㅡ 삼일 후에 턱맞으러 가기로함ㅋ
미간도 멍들수있는데 이마 턱 다 멍들어서 댕기면 저 여잔 뭘까 할 수도 있으니까ㅡㅋ

다행히 미간은 3일 지난지금 약간의 욱신거림있고 잘 차오르는중임ㅋ
주사자국은 다 없어졌고ㅋ

내돈내고 내가 맞음 인증ㅋㅋ

오늘은 턱 맞으러감ㅋ
인생 최초로ㅋ
다음에 후기 올릴예정ㅋㅋ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