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스타필드 규카츠 맛집

728x90

우리동네 복합쇼핑몰ㅋ
스타필드ㅡ 하도 자주가서 앵간한건 다 먹어본듯ㅡㅋ

진짜 겁내 먹을꺼 많아 보이는데 별로 없고 맛있어보이는 비쥬얼인데 그저 그렇고 양없고 비싸고 거의 주문하고 실망한적이 대다수인 하남 스타필드 음식점들ㅋㅋ

그 중 그나마 괜찮았던 곳이 르타오 케익집과 규카츠였는데ㅡ 르타오케익은 정말 지대 작고 비싼데 대존맛ㅋㅋㅋ
이번에 어쩌다 규카츠 를 다시 갈 기회가 생겨
이때다 싶어 포스팅 사진 폭풍 촬영ㅋ

1층에 있다ㅡ 거의 줄서 있는데 요샌 바로입장가능ㅋ
큐알코드 후 바로 입장ㅡ
사회적거리두기 테이블 간격 잘 해놓았고 손님도 다른 가게들 보다는 있는편ㅡ

내가 오늘 너를 먹어보겠다ㅡ

살치살 규카츠와 스테이크 정식 미니카레우동 주문완료!!

살치살 스테이크 정식ㅡ
수란을 곁들여 밍밍한 간의 소면과 먹으면 왜 맛있을까...
양배추에도 드레싱 자안뜩 버물버물 버무려 먹으면 건강해 지는 고소한맛이 일품ㅋ

테이블 마다 요 미니화로가있음ㅋ
이 비쥬얼 마치 울 할머니네집 장독대항아리 뚜껑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요기에 불을 켜주고 매장이용 안해봤다 그러면 친절하게 하나하나 다 설명해주심ㅋㅋ

쬬오기 다시계란은 추가하능거임ㅡ
다시계란에 고기살짝 더 익혀서 고추냉이 살짝 넣어서 먹으면 대존맛ㅋㅋㅋ


엄마의 바빠지는 손놀림ㅋ


이거 참 맛있다ㅋ
양배추에 거의 부어서 먹음ㅋ

우동도 면발 쫄깃쫄깃 살아있고ㅋ

추가한 다시계란ㅋ

어떠한 소스에 먹어도 참 맛있는 이 집 고기ㅋ
고기양이 아쉽기는해ㅋ
막 감질 나는거 가타ㅡ
하지만 다 먹고나면 넘쳐나는 더부룩함ㅋ
배 겁내부름ㅋ
한참을 배부르게 있었던 이 맛집ㅋㅋ
참 맛있음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