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스타필드 미역국 맛집 풍원장

728x90

그러타!!!
미역국을 전문으로 하는곳이 있다ㅋ
하남 스타필드ㅋ
풍원장ㅡ
허구헌날 먹는건만 올리는구나...
먹는것 말고는 하는게 없어서ㅋㅋㅋ
맛집 블로거가 될것만 같아ㅡㅋ

그나저나 이 풍원장...
도대체 뭔 미역국을 판다고...
고작 미역국을 판다고?
이렇게 고급지게?
그냥 미역국인데?
허어이차암...
저긴 도대체 뭘까...
항상 이상한 눈초리로 보고 지나다니기만 했던 요 풍원장...
아침에 사과한쪽 먹고 나와서 점심엔 든든한걸 먹고싶은데 기름기 있는 음식은 그동안 너무 많이 먹고 초밥마저 지겨워서 이 미역국이 생각 날 줄이야...
뭔가 내가 건강식으로 든든하게 챙겨먹고싶어 해서 이상하게 바라만 보던 이곳을 내가 스스로 어디한번 가 보았다ㅡㅋ

스타필드 1층 입구 앞

일요일 점심시간ㅡ
가족단위로 든든하고 건강한 음식 먹고 싶을때 많이 오는듯하다ㅡ
난 이른 점심으로 11시쯤 들어갔지만 먹고 나올때 되니 줄 서서 기다리드라ㅋ

도대체 무슨 특별한 미역국일까...ㅋ

집에서 먹을꺼 없을때 마지못해 먹는 미역국인데...ㅋㅋㅋ
여긴 미역국에 소고기는 물론 조개 전복 굴 가자미를 넣어서 판매한다ㅡ
미역이 아쥬 고급진 좋은것인가봄ㅋ

미역국 한그릇 마넌이넘음ㅋ
제 값을 하겠지?ㅋ

오빠는 소고기 미역국 나는 가자미 미역국ㅋ
가자미 비쥬얼 브라보ㅋ

한상이 차려졌다ㅡ
반찬은 정갈하니 참으로 다 맛있다ㅡ

가자미도 뼈를 다 발라 미역국에 넣어 밥과함께 먹으니 건강해지는맛ㅋ
깊은 맛이 남...
한숟가락 뺏어먹은 오빠 소고기 미역국ㅡ
아쥬 고기의 깊은맛이 우러난 맛ㅋㅋ

두부튀김과 생선튀김을 주는데 소스도 달달하니 맛있고 두부와 생선도 어쩜이리도 부드러운지ㅡ
아가들 데려와서 먹이는 가족도 많았음ㅋ
가족끼리 건강식으로 먹을 만한듯ㅡ
한그릇 다먹으니 정말 든든하게 배참ㅋ

자연의 품안에서 해 달 바람의 이야기를 듣고 자란 원재료ㅡ 토종 재료로 자연요리법으로 요리하는 풍원장이 30년동안 걸어온 길이라고 함...

가끔 건강하고 정갈한 밥먹고 싶을때 다시 찾을듯ㅋ

오늘도 자알 먹었습니당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