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초밥맛집 스시준

728x90

초밥 맛집을 끊임없이 찾아본 노력끝에ㅡ
하남에서 드디어 하나 찾아낸 초밥맛집ㅋ
룰룰루~~
신남ㅋ

저녁으로 무얼먹을까 고민하다 초밥을 다시한번 도전해보기로 함ㅋ
왜 초밥은 내기준에 맛있으면서 살안찌는 음식으로 인식되어있는가..ㅋ
그래서 먹을때 죄책감없이 막 먹을수 있어 나의 최애 음식으로 거듭나고 있다ㅋ



그리하여 저녁메뉴로 채택된 초밥ㅡ
일단 배민에서 처음 먹어보는 초밥집중 느낌 좋은 초밥집 선택ㅋ

메뉴가 나쁘지않아ㅡ
완젼 초밥전문집 느낌ㅋ
초밥은 내가잘함 이느낌적인 느낌의 초밥집ㅋ




사진은 이거 딱 하나ㅡㅋ
2인초밥셋트한개에 초밥 12피스 하나더 추가로 시킨듯하다ㅡ
두명이서 먹는데 세명이 먹는건줄알고 락교 미소국 간장 젓가락을 세명꺼를 보내주심ㅋ

일단 활어ㅡ 다른곳은 너무 찔겼는데 이곳은 그렇지않고 정말 활어먹는맛ㅡ
소고기초밥ㅡ 다른곳에서 잘못먹고 핵찔겨서 다신 먹지 않았는데 짝꿍이 먹어보더니 괜찮다 그래서 도전해봄ㅡ 오 맛있음ㅋ
소고기초밥이 맛있을 수가 있음ㅋ
연어초밥 특히 너무 심각하게 맛있었고 양파랑 소스까지 올려주는거 진심 너무 좋음ㅋ

튀김 눅눅해지지 않았고 바삭 부드러움ㅡ
오ㅡ 튀김 합격ㅋ

간장새우초밥만 먹고 알러지나는 느낌 나서 좀 그랬고ㅡ 나머지 다합격ㅋ
내가 간장게장이나 새우 알러지가 있는듯함ㅡ
전엔 없었는데 나이들면 점점 알러지 세상 갑자기 생긴다더니ㅡ 그말이 맞나봄ㅋ

두명이서 다먹음ㅋㅋ 이건 이인분임...
이정도는먹어야 둘이서 배가참ㅋㅋ
아ㅡ진짜 든든하게 너무 잘먹었음ㅋ

초밥 맛집 드디어찾음ㅡ
내 최애초밥집이 될 예정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