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남 덕풍시장 횟집맛집 벌떼어시장

728x90

회는 진리다ㅡ
뭔들 아니겠냐마는...
뭔가 많이 먹어도 살이 안찔것같은 그런 고급적인 느낌때문에 나는 참 물고기를 좋아한다ㅋ

다행히 내주위의 사람들 모두 물고기를 좋아해 만나면 서슴없이 물고기를 먹으러간다ㅋ

지지난주 금요일이였나... 전 회사 직장동료 두명을 만나 미사근처 횟집을 간적이 있었다ㅡ

허나 웬걸...
밑반찬으로 나오는게 쌈장 마늘 말고 딱 마카로니 미역국ㅋ 끝ㅋㅋ
그리고 회는 양이 어찌나 볼품없던지ㅡㅋ
서비스로 새우튀김도 받긴했지만 그것조차 맛없어 아예 언급을 안하는 그 횟집ㅋ

같이간 전직장동료님이 일하던곳이 수산쪽이었다고...
그래서 회를 잘 아신다고...ㅋ

그래서 그분의 적극 추천으로 덕풍시장에서 지대로 맛집 횟집맛집을 추천받아 가보았다!!!

덕풍시장 바로 들어오는 우체국 앞
벌떼어시장ㅋ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1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2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3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4

물고기 많다ㅋㅋ

메뉴판을 안찍었네ㅡ 아이코ㅡㅋ
광어 우럭 소짜리는 25천원짜리도 팜ㅡ
농어 도미 5만원짜리도 판매함ㅡ
회종류도 많고 앵간하면 메뉴판에 있는거 다 보유하고 있는듯ㅋ

허나 내사랑 개불은 없었음ㅜ
안타까와라ㅜ

일단 평타치려고 잘 아는맛 광어 우럭 오마넌짜리로 시킴ㅋ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5

회에는 그르케 청하가 땡기더군ㅡ
아쥬 안성맞춤으로 꿀떡꿀떡 넘어가주시는ㅋ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6

자ㅡ 한상차림ㅋ
소라 저거 진짜 오랜만에 먹어봄ㅋ
완두콩과 사라다ㅡ
미역국 시원하니 정말 맛있고ㅋ
정말 옛날맛집에서나 볼 수 있는 밑반찬들ㅋ
매우 정겨움ㅋ

횟집에서 생고추냉이를 주면 참 좋겠다ㅋ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7

나와 주셨드아!!!
광어 우럭ㅋ

뱃살 맛있는지 몰랐는데 그 쫀득한 개불같우 식감이 참 좋더군ㅡ

아주그냥 두점씩 싸서 마늘 막장 듬뿍찍어 맛있게 냠냠ㅋ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8

아이ㅡ
훈늉하고만ㅋ
참 많이도 먹으러 댕긴다...

근데 지금의 나는 왜 살 안빠지지 이러고 있고...
내머리속에 지우개가 있어...

하남 덕풍시장 벌떼어시장 jpg.9

서비스로 멍게!!!!!!
쌉싸름한 맛 참조코ㅡ
청하 소주에 살살 취해가는 이 밤도 참조코 ..

매운탕은 추가 5천원하면 나온다고 함ㅋ
나는 매운탕은 국물만 먹는 스타일이라 추가면 굳이 먹지않음ㅋ

회 싱싱하니 고소하니 참 맛나더군ㅡ
거리두기가 안되는게 안타깝지만 서로 조심하며 먹는 분위기ㅡ
사람참 바글바글하더군ㅡ
화장실은 참 열악하더군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