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당첨

728x90

또다!!!!
우와아아아아아아아아~~~~~
길가다 발에 치이는게 스벅 아메 기프티콘이라고 하지만ㅋㅋㅋ
열심히 습관처럼 매주 화요일 목요일 케이티 핫딜 푸드딜 응모하는 재미로 살았었던ㅋㅋ
지난번 딸기블라썸 초코파이 다이제 스벅 까페라떼에 이어ㅡ

2021.04.16 - [분류 전체보기] - KT 5시 핫딜 당첨 (feat:봄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다이제 스벅커피라떼컵)

 

KT 5시 핫딜 당첨 (feat:봄한정판 초코파이 딸기블라썸 다이제 스벅커피라떼컵)

본인은 케이티 가입자다ㅡ 다른데는 어떤 할인이나 이벤트가 있는지 모르겠으나 케이티는 매주 화 목 핫딜 이벤트가 있다 이걸 알게된 이후 꾸준히 즐겨 했었는데 아주아주 예전에 손소독제 한

daechungsalja.tistory.com



또!!!!!!ㅋㅋㅋㅋㅋ

정말 응모하는 사람 다 주려고 했었나부당ㅋ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1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2

언제 들어도 기분좋은 말ㅋ
당첨 되셨습니다ㅋ
나이스ㅡ
아쥬 나이스ㅋ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3

꾜호호ㅡ
뉸뉴냔냐ㅡ
기프티콘이 올 날을 기다리쟈ㅡ
정말 별거아닌 커피쪼가리 한 개지만 웬지 두근되고 기다려지는걸ㅋ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4

왔다아~~~~~!!!!!!!
ㅋㅋㅋㅋㅋ
유효기간도 단 한달ㅡ
연장도 안되고...ㅋㅋㅋ

요새 더워서 시원한 커피 땡길  날이 수두룩하니...ㅋㅋㅋ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5

KT 5시 푸드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당첨 jpg.6

커피 한잔  쿠폰이 커피 두잔과 케익으로 바껴버리는 마법ㅋㅋㅋ

어느 날 좋은날...
물론 밖에는 절대 나가면 안되고 실내에서 에어콘과 함께 밖의 사람들을 구경하며 쏟아지는 햇살에 커피와 초콜렛에 초콜릿을 넣은 초코케익 한입ㅋ

쵸코쵸코
쵸코만있는 초코퍼지케이크ㅋㅋ
아ㅡ진쨔 대존맛ㅋㅋ

쿠폰쓰러 온김에 더 쓰게되는...
이것이 스벅의 마케팅 비법이 아닐까 싶은ㅋㅋ

하ㅡ 덥다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