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728x90

가즈아ㅡ
다이어트ㅡ
매번 작심 세시간이지만ㅡ
언제든지 시작은 거창한 나ㅋ
시작이 반임ㅋ

퇴근 후 그나마 포만감있게 간단히 먹을 수 있는것이 있으니 그것은 바로 선식ㅋ

선식도 참 많은것을 먹어보았다ㅡ
많은종류ㅋ

이번엔 어떠한것을 먹어볼까 하다가 선식 치니까 나오는 블랙선식이 있길래ㅡ
괜찮아 보이길래ㅋ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jpg.1

바로 구매ㅡ
조으다조으다ㅡㅋ
검은 콩 검은 쌀 먹으면 무조건 몸에 좋고 탈모 예방이 될 것같은 기분은 왜ㅋㅋㅋ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jpg.2

깔끔하게 개별포장ㅡ
가볍고 먹기도 부담없고ㅡ
두 박스 사기를 잘 한듯ㅋ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jpg.3

자ㅡ
다이어트를 위해 남들이 하는건 다 따라 하는 나ㅋ
선식과 아몬드 브리즈ㅡ
개 꿀 조합ㅋㅋㅋ

 

 

2022.01.26 - [분류 전체보기] - 블루 다이아몬드 아몬드브리즈 우유 쟁여놓기

 

블루 다이아몬드 아몬드브리즈 우유 쟁여놓기

다이어트 열풍이다ㅡ 남자 여자 상관없이ㅡ 너무 먹을것이 많아 조절이 필요한 현대인들ㅋ 다이어트도 종류별로 죄다 깔짝깔짝 해본나ㅡ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것에는 관심이 많다. 닭가

daechungsalja.tistory.com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jpg.4

이거ㅡ
근데 살이 안빠질것 같음ㅡ
겁내 맛있음ㅋ

달달해ㅡ
달달하면 무조건 다이어트는 끝난겨ㅋ
30그람당 124칼로리ㅋ

아쥬그냥 좋은 견과류라는 견과류는 다 들어있는듯ㅋㅋㅋ

 

다이어트 식단 블랙선식 jpg.5

자ㅡ 가보쟈ㅋ

아몬드 브리즈 넣고 선식 30그람 때려넣고 아몬드 브리즈로 꽈악 채우고 쉐킷쉐킷ㅋㅋㅋ

색깔은 무슨 쿠앤크 오레오 우유에 탄것 같은 느낌ㅋㅋㅋ

술술 부드럽게 잘 넘어가는듯한 목넘김ㅡ
달달하니 마시셩ㅡ
살짝살짝 씹히는 견과류도 들어있어ㅡ
정말 먹을 맛나는 선식ㅋㅋㅋ
블랙선식ㅡ

매일 퇴근 후 이거 한 잔씩만 마시고 자면 살이 약간 빠지는것 같기는 한데ㅡ
그 간의 보상이라도 받으려는듯 주말엔 정말 벨트 풀어놓고 걸신 들린 사람처럼 먹는것을 너무 즐김ㅡ
ㅎㅏㅡㅜ
도움을 받으면 뭐할꺼여ㅡㅋㅋㅋ
간신히 평일 내내 이것만 먹고 코딱지만큼 빼놓으면 다시 순식간에 원위치ㅡ
와ㅡ
살이 이렇게 잘 찌는 체질인것인가..
그만큼 진짜 어이없게 먹어대긴 하지만..ㅋㅋㅋ

ㅋㅑㅋㅑㅋㅑㅡㅋㅋㅋㅋㅋ

암튼 저것만 먹으면 포만감 약간 느껴지고 살이 빠지는데 도움을 주긴 함ㅋㅋㅋ

앞으로도 꾸준히 먹을께 잘 부탁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