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안성 맞춤랜드

728x90


안성은 그리 가고 보고 놀것이 없다ㅡ
그도 그럴것이 동네 미용실아줌마의 말에 따르면ㅡ
내가 여기서 40년을 살았는데 발전이 일도 없다ㅡ
한나토 바뀐게 없고 거의 똑같다.

마치 안성은 60  70년대 셋트장을 옮겨놓은듯한 곳도 많이 보인다ㅋㅋㅋ

그래도 팜랜드나 스타필드  이딴것도 지어놓긴 했지만 팜랜드는 애기 데리고 가서 돈만쓰고 오는곳이라고 해서 아직 안가봤고 스타필드는 주말에 한번 갔다가 입구에서 주차하는데 30분 걸리는 미친 교통정체를 겪고 나서는 선뜻 나서기 힘든곳이다ㅡ

하남스타필드를 주로 다녔던 나는 신세계 백화점도 있고 주차도 편하고 건물 들어가는 입구까지 뻥뻥 뚫려있어 스타필드는 다 이렇게 지어놨겠거니 하였지만ㅡ

정말 안성 스타필드는 비슷하면서도 한편으로는 그지같이 지어나서 참 별로다ㅋ

그 중 그나마 집에서 가깝고 주차편하고 길 안막히면서 어느정도 볼거리가 있고 아이들도 뛰어놀고 하기 좋은곳이 안성맞춤랜드ㅡ
주말마다 오리와 물고기 밥주러 과자사들고 자주간다ㅋ

 

 

안성 맟춤랜드 jpg.1

입구부터 푸릇푸릇하다ㅋ

안성 맟춤랜드 jpg.2

오리가 새끼를 낳았다ㅡ
오리와 거위가 섞여서 함께 노는듯ㅋ

 

 

안성 맟춤랜드 jpg.3

정가운데 연못이 있고 잉어부터 송사리까지 물고기들이 떼지어 살고있다
오리 물고기밥도 바로 옆에 까페에서 천원주고 판매함ㅋ

 

 

안성 맟춤랜드 jpg.4

어여쁜 연꽃밭도 있다ㅋ

 

 

 

안성 맟춤랜드 jpg.5

물고기 겁내 많아ㅡ
사람 발자국 소리듣고 몰려다니면서 먹이주면 어찌나들 잘 들 받아먹던지ㅋ

 

 

 

안성 맟춤랜드 jpg.6

 

 

 

 

안성 맟춤랜드 jpg.7

 

 

 

 

 

계절에 따라 시시각각 변하는 안성맞춤랜드
사진은 없지만 옆에 남사당공연도 자주하고 사계절 썰매장 캠핑장 야외홀도 있어서 대학생이나 아마츄어들이 공연을 자주해서 가끔가다 음악소리가 들리면 집에서 싸온 커피 손에들고 잠시 감상하고 오기도 한다.

나의 주말의 힐링 플레이스ㅋ
아주 덥거나 비가 오는 날이 아니고서야 특별한 일이 없으면 잠시 가서 바람쐬고 온다.
내일도 가야지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