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728x90

덥다 더워ㅡ
덥다고ㅡ 일교차는 무슨 물가처럼 미쳐가지고ㅡ
낮에는 한여름이고 저녁엔 패딩입어야대고ㅡ
에혀ㅡ
모자를 잘 안쓰고 낮에 땡볕을 자주 돌아댕기는 나ㅋ
어느 순간 볼떼기는 빨개져 있고 정수리는 물이 끓을 정도에 있다ㅡ
덤으로 따라오는 볼주변 기미새끼들ㅜㅜ
아오씨ㅡ 기미의 계절ㅡ
갑분기미주겨버려ㅋㅋㅋ
암튼..
여름이 오고 있다ㅋ
벌써부터 낮에 이렇게 더워 금방 수영장에라도 들어가고 싶은 심정ㅋ
하지만 이 많은 머리 언제 감고 언제 말리냐ㅡ
이것도 귀찮ㅋㅋㅋ

그래서 알아본 두피 쿨링 스프레이ㅋ
진짜 이런게 있었어ㅋ
머리에 더울때 뿌리면 머리통 개시원해지는거ㅋ
머리 안감아도 되는거ㅡ

남표니의 머리카락들이 정말 하찮을정도의 바람에도 하나둘 날라가는거 보고 증말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마음에ㅡ

탈모예방에도 좋다는 이런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것이가 있다 그래서ㅡ
와우!!!

왜ㅡ 탈모가 그 ... 뭐냐..
머리숱 아직까진 겁내 빽빽한 나는 잘 모르겠지만ㅡ. 열나면 더 빠진다고ㅡ
그래서 대머리들은 머리에 열이 많은거라고ㅡ
식혀줘야 한다고ㅡ

그래서 내가 한번 사봄ㅋ
남표니의 소중한 머리카락 한올을 위해서ㅋㅋ
무슨 리뷰봤더니 남들은 막 체험단 뭐 이런거 되서 꽁짜로 사용해보고 막 그러던데ㅡ

도대체 그런건 어뜨케들 알고 하는건지ㅡ
진작 나도 했으면 좋았을것을ㅋㅋㅋ

암튼 내돈주고 사봄ㅋ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jpg.1

신기해ㅡ
차암 신기해ㅋ
용량이 이백밖에 안되서 두개 삼ㅋ
한개에 만오처넌 정도 한듯ㅋ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jpg.2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ㅡ
제품 흔들고 두피에 놓고 뽝 누르면 무스마냥 막 그런게 치익하고 나옴ㅋㅋㅋ
그럼 그 거품 같은것을 손으로 살살 마사지해서 흡수시켜주면댐ㅋㅋㅋ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jpg.3

 

반갑다ㅡ
잘 지내보쟈ㅡ
내 남표니의 소중한 머리칼을 부탁해ㅋ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jpg.4

자 준비는 완료되었다ㅡ
모델분 입장ㅋ

 

 

 

다슈 쿨링 두피 스프레이 

크ㅡ
안쓰러운 정수리ㅡ
안타까워ㅡ
아쥬 그냥 속상해 죽겠어ㅜ
대충 정수리에 두 세번 누르고 손으로 마사지 해줬더니 머리 감은것 마냥 시원하대ㅋㅋ
오ㅡ 좋아좋아ㅋ
앞으로도 잘 애용할듯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