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우리동네

우리동네 덕풍시장 장날

728x90

우리동네 하남 덕풍시장ㅋ
남녀노소 모두들의 핫 플레이스ㅋ
예명 덕시ㅋ
아저씨들의 유행어
퇴근하고 덕시에서 한쟌하쟈ㅋ

울동네의 앵간한 맛집은 다 이곳에 모여있다
어리굴젓과함께 먹는 젓갈이 일품인 백년족발, 곱창맛집 더우개곱창ㅋ 시장통닭등등ㅋ

2020/12/19 - [우리동네] - 우리동네 곱창맛집 더우개곱창

 

우리동네 곱창맛집 더우개곱창

Thelove 게도 아름다운세상ㅡ 취업이 안대도 Thelove 게도 안대고 간신히들어간 회사는 가족회사의 개진상 개갑질에 도망쳐나오고 면접 본 회사마다 뼈때리는 불합격 통보는 확인사살하듯 무작위

daechungsalja.tistory.com


평소에도 장을 보러 자주 들리는 덕풍시장ㅋ
4일과 9일에는 오일장이선다ㅋㅋ
4일 9일 14일 19일 24일 29일 요롷게ㅋ

하남은 물가가 어마진창하게 비싸다ㅡ
택도없이 비싼물가에 짜증이날 정도ㅡ
새언니네 놀러가서 강서구쪽에서 장을 본적이있는데 야채 과일들이 절반가격이라 여기서 장을 봐가야대나 심각하게 고민한적이 있을 정도다.
물가는 정말 드럽게 맘에 안든다ㅡ

그나마 오일장이서면 판매하는사람들이 많이 나오고 볼거리도 많으면서 약간 가격도 저렴한듯 하여 장날에 자주 나가보는 편이다ㅋ

이번설 전날에 장섰을땐 그래도 사람이 북적북적했는데 연휴가 끝나고 내가 간 날은 약간 썰렁한 분위기였다ㅋ


우리동네 덕풍전통시장ㅋ

 

아침부터 상인들이 나와 분주하다ㅋ

길가마다 차려지는 매대들ㅋ
최근 길거리 공사를 깔끔하게 해서 장보기도 수월해졌다ㅋ

씨들도판다ㅋ
봄이 오나부당ㅋ

장이서면 일단 도너츠와 크림치즈빵 꽈배기는 무조건 사먹는다ㅋㅋㅋ
장섰다ㅡ 도너츠 사먹어야지ㅡ 약간요론이론?ㅋ

커블도 팔더라ㅋㅋㅋ
정말 효과 없던데ㅋㅋ
지금도 커블에 삐딱하게앉아 컴터하고 있는 일인ㅋ

김연아가 짜증내는 슬리퍼도 판매한다ㅋㅋ
절대 미끄러지지않을것 같다ㅋ

여러 잡곡들부터~~~

화훼시장 아줌마 꽃팔러 장날마다 항상 나오신다ㅋ

내가좋아하는 젓갈ㅋ
명란적 낙지젓 킬러ㅋㅋ
낙지젓 한근 7000원ㅋ 플렉스ㅋㅋ

길 양옆으로 구경거리 참많음ㅋ

요로한 아재들의 입맛에 맞는 안주들도 좋고ㅋ

시장 바베큐ㅋ 한마리 6처넌ㅋ
줄서서 사감!!!
언젠간 저것도 뽀샤버리겠엉ㅋ

내가좋아하는 껍데기에 막걸리 맛집ㅋ

그릇장사 아저씨도 나옴ㅋ
나는 항상 무언가를 잘깨먹어서 비싼그릇을 못씀ㅋ
아까와ㅡ

그냥 보이기에 칼질 되게 잘될것같그..
요리 디게 잘해보일것같은 그런 비쥬얼의 도마도 판매함ㅋ

코로나로 인해 많이 한산해진 장날풍경ㅋㅋ
다음 장날을 기다리며 마지막 도너츠를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