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 선물하기 (버츠비,콜라겐 마스크팩)

728x90


카카오 선물하기 기능 보는 낙으로 사는 요즘...
정말 이쁘고 갖고싶은 것들이 얼매나 많던지ㅋ
지난 간식대장 펜트리와 냉장고에 뒤이어 생일을 기념으로 신박한걸 선물받아 올려보고자 한다ㅋ

 

2021/01/30 - [분류 전체보기] - 카카오 선물하기 냉장고, 간식대장 팬트리 후기

 

카카오 선물하기 냉장고, 간식대장 팬트리 후기

뜻밖의 선물을 받았다 ㅋㅋㅋ 평소 간식을 좋아하는 나는 과자 초콜릿 빵 아이스크림을 특히 좋아하고 항상 달고 산다 ㅋㅋ 이런 나를 아는 친구가 갑자기 선물을 보내왔다 ㅋㅋ 내 배송지만 입

daechungsalja.tistory.com



버츠비 꿀촉촉 키트와 콜라겐 마스크팩ㅋ
참 선물주기 편해진 세상이다ㅋ

박스개봉샷!!!
배송도 어찌나 빠르던지ㅡ
계속 배송예정이다 배송중이다 배송되었다 물건은 잘 받았느냐 받았으면 후기부탁 드린다...
등등...ㅋ 선물하나 받는데 문자로 무지막지한 설렘도 함께 안겨준다ㅋ
카카오 참 일 지대로 하는것 같다ㅋ

일단 허니촉촉 버츠비ㅋ
촉촉키트 부터ㅡ

읭?
손톱깍기 키트인쥴ㅋㅋ
왜 디자인 이르케함?ㅋ


손톱깍기, 쪽집게 넣어 다녀도 위화감 따위 없을것 같은 비쥬얼ㅋ


나의 립밤들과 핸드크림을 넣어봄ㅋ
이렇게 가지고 댕기면 편리할 것 같기도 한데... 그닥ㅋㅋ


박스 디자인은 참 예픈데...


아주 당장 치덕치덕 발라주고 싶은 비쥬얼이다ㅋ
평소 악건성으로 애정하며 사용하는 버츠비ㅋ
올 봄 까지 촉촉해볼 예정이다ㅋ

그다음 얼굴이 점점 무너짐에 상당한 속상함을 겪으며 이런저런 물광주사들에 눈이 가며 친구에게 징징대던즁...

일단 이거나 붙이고 있으라며 세상 갑자기 받은선물ㅋ

콜라겐 마스크팩 삼십매!!!
일일일팩가능ㅋ


왜때문인지 상당히 상큼하게 탄력을 찾아줄것 같은 비쥬얼ㅋ

매일 밤마다 씻고 붙이고 미드시청ㅋㅋ
나머지 앰플 줄줄흐름...
팔 다리에 치덕치덕ㅋㅋㅋ
난 묽은것이 좋드랑ㅡ 점성 높은거ㅋㅋ
실컷 붙이고 있으면 약 이십분 후엔 땡김


매일이 건조하고 찬바람에 히터바람까지ㅡ
거기다 매일 마스크ㅡㅜㅜ
피부 무너지고 트러블 나는건 당연하지ㅋ

이 아이들의 도움을 받으며 어디한번 촉촉해 볼 작정이다ㅋ

오늘도 촉촉한 하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