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728x90

소곱창 소곱창!!!
즐거웁고 신나게 또 소곱창을 조지러 가볼까?ㅋㅋㅋ


장안동 화사곱창집

2021.11.20 - [분류 전체보기] - 장안동 곱창 맛집 대한곱창

 

장안동 곱창 맛집 대한곱창

곱창ㅡ 곱창은 언제나 옳다ㅡ 그래왔다ㅋ 원래 그런거다ㅡ 온 동네방네 맛집 찾아도 곱창만한건 없고 어딜가나 맛도 평타는친다ㅋ 예전예전에 지금의 화사가 있기전ㅋ 이렇게 빵뜨게 된데는

daechungsalja.tistory.com



미사호수공원 미미곱창집에 이어

2021.11.03 - [분류 전체보기] -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미사 곱창맛집 '미미곱창'

걷기좋고 가까운 미사호수공원ㅡ 봄에는 벚꽃이 만개하고 지금 이 시점에는 수줍게들 울그락 불그락 물들어 황금빛 물결을 이루는 중이다 이쁘고 이쁜 미사호수공원ㅋ 이 근처를 지나가다 항

daechungsalja.tistory.com



끊임없이 먹어댄 결과 또 찾아버린 소곱창 맛집ㅋㅋㅋㅋㅋ


대박적이다ㅋ

이러다가 전국 곱창집이란 곱창집은 다 포스팅 하게 되는것이 아닌가 몰르거따...ㅋㅋㅋ


회사근처라 퇴근하면서 찾으러 가기위해 삼십분전 포장주문 해주는 센스ㅡㅋ

하지만 6시 이전이라 그런가 겁내 빨리 준비됨ㅋ
빨리 찾으러 오라고 식는다고ㅋㅋㅋ

그리하여ㅡ
네ㅡ 지금가욧!!
로케트처럼 발사하여 쏜살같이  날라가 내품에 안아버린 소중한 내 소곱창ㅋ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jpg.1

도착!!!
홈 스윗 홈ㅋ
동네 친구네 집 도착ㅋ
세상에서 제일 아늑한 곳ㅋ
친구 자취방ㅋ
내가 젤 편한곳ㅋ
내집 처럼 사용 가능한곳ㅋ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jpg.2

ㄱㄱㅑㅡ
조앙ㅋ
고추랑 마늘 많이 달라니까 마늘은 원래 없고 고추 많이 드렸어요 ㅡ
하더니ㅡ
고추 진짜 많이 주심ㅋ

소곱창먹을때 필수품ㅋ
청양고추ㅋㅋㅋ
환상의 조합ㅋ
핵존맛ㅡ

ㅇㅏㅡ 군침돌아ㅋ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jpg.3

나는 소곱창2개와 막창 볶음밥을 시켰다..
끝이다ㅡ
진짜 그게 끝이다ㅋㅋㅋ
순두부찌게와 떡 맛보기 육회 까지 싸비스ㅡㅋ

완젼 푸짐ㅋ
여기 정말 대박적이다ㅋ
이렇게 장사해서 남을랑가ㅡㅋ
소곱창 집이 널려있는 곳에서 살아남기 위한 방법인건가ㅋ

암튼 맛도 좋고ㅡ
냄새도 안나고ㅡ
푸짐함에 기분좋고ㅡ
찌게도 얼큰ㅡ
육회까지 너무 마시셩ㅜ
힝ㅜ

또 먹고 싶엉ㅜ



청양고추 많이 죠서 너무조앙ㅋ
고추하나 청양이 하나ㅡ
소스 푹 찍어서 와랄랄라ㅡ

핵존맛ㅡ
여기 진짜 맛있음ㅋ
소곱창 생각날땐 이젠 이곳만 갈듯ㅋ

친절해서 좋았는데 맛에 서비스도 좋앙ㅋ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jpg.4

슬슬 맥주 한캔 두캔에 취해가고 있는데 갑자기 친구가 오일 자랑질ㅋ

뭔지모르고 그냥 냄새 맡았다가 고급스파에 와있는쥴ㅡ
깜놀해서 찍음ㅋ

와ㅡ 저게 6만원이래ㅋㅋㅋㅋㅋ
냄새 파격적임 진짜ㅋ
향으로 정신적 힐링이 되긴 하는그나ㅡ

냄새 하나로 사람이 갑자기 하와이 저어기 어딘가 갑내 높은 스파에 고급진 마사지샵에 와있는 기분이 들게도 하긴 해주는구나ㅡ

와ㅡ
냄새 지렸다 정말ㅋ

이거 진짜 짱이더라ㅋ
이걸로 세수하고 싶었음ㅋ

 

미사 소곱창 맛집 '말뚝곱창' jpg.5

그리고 나서 뭔가 부족하여 찾은  요거트 집ㅋ
술 먹고 나서는 왜케 요거트 아스크림 마냥 시원하고 달달한것이 땡기는 것인지ㅋ

술취한 후 아스크림은 국룰ㅋ
아무리 추워도 아스크림하나는 베어먹어줘야지ㅋ
겁내 맛있어ㅋ
오늘의 만찬의 마무리ㅡ
나는 행복하다..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