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속의 아지트 샤르가오

샤르가오 아기써퍼들

728x90

서핑 말고는 다른 할 것이...  쉬는 거 정도?...  있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작은 섬 샤르가오 ㅋㅋ

엄마 아빠 다 서핑하거나 서핑에 관련된 일을 하고 있으니 아가들도 태어나면서 부터 바다에서 길러지고 일찍부터 서핑보드가 친구가 된다...

그래서 아가들도 파도 겁내 잘 보고 그 파도를 또 나름 야물딱지게 탄다 ㅋㅋㅋ

아기아기 한 어린이 서퍼들이 파도 타는 모습 보면 어찌나 신기하고 귀엽던지 ㅋㅋㅋ

요 아이가 특히 그렇다..  이름은 카이카이(Kai Alcala)... 9살일 때 찍었다... 

아가가 아가를 안고있다 ㅋㅋㅋ 지 동생은 끔찍이도 여긴다... 세상 천사 오빠...  하지만 라인업에서 얘 건드리면 큰일 난다.. 진짜 무섭다... 얘 오면 가만히 얘 타는 거 보고만 있는다.. 쫄아서 파도 볼 생각도 안 한다 ㅋㅋㅋ 아님 멀리 떨어진 라인업으로 간다...  정말 무섭게 탄다... ㅋㅋㅋ   서핑 훈련도 굉장히 열심히 받고 최고의 서퍼가 되는 게 꿈이다.. 그도 그럴 듯이 친척들이 거의 다 필리핀 최정상 서퍼들이다.. 환경이 그렇다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파도를 대해는 자세가 상당히 심오하다 ㅋㅋㅋ 

카이카이 9살 어린이서퍼 서핑 스킬을 보라 ㅋㅋㅋ

 

 

귀여운 아가가 신나게 잘도 타서 유튭영상을 만들어 올려놨었다... 

https://youtu.be/z5UXPdd8img

그다음 귀요미 제이워드 (Jayward Dizon Alciso) 닉네임 따따투 ㅋㅋㅋ 큰형 따따 작은 동생 따따쓰리 ㅋㅋㅋ 큰형이 스폰서도 완전 많은 주목받는 서퍼다... 형한테 서핑을 배웠다.. 진짜 형이랑 비슷하게 탄다...  2019년 열한 살 때 찍은 사진이다... 지금은 애가 몸이 완전 벌크 업됐다... 상남자가 되어 가고 있는 따따투...  미래가 밝다 ㅋㅋㅋ

이 아이도 파도욕심 많은 아이중 한 명이다 ㅋㅋ 파도 양보 따위 일도 없다 ㅋㅋㅋ 세다.. 아주 쎼다...

센 애들이 서핑을 잘 하긴 하나 부당... 기가 막히게 탄다... 진짜다...  보시라... ㅋㅋㅋ

그리고 여자 어린이 핑키~!!!  안타깝게도 사진이 없다... 함께 라인업에 있으면 파도도 골라주고 패들 방법도 알려주고 참 귀엽고 착한 아이다 ㅋㅋㅋ 야 패들 더해!! 이거 잡어!! 이 파도 네 거야!!! 막 이렇게 ㅋㅋㅋ 여자 주니어로는 상위권에 있는 스킬 좋은 서퍼다... 어린이가...  그것도 이렇게 여리여리한 여자아이가.. 숏보드로... 파도치고 가르고 잡고 하는 거 보면 참 경이롭다...

 

 

지금은 모두들 레벨업들 기가 막히게 되어 있겠지... 그리고 엄청나게도 많이들 컸겠지... 관광객이 없는 샤르가오 서핑 스팟은 한편으로는 힘들겠지만 그 파도가 다 로컬들의 차지가 되어 서핑할 때는 진짜 그야말로 파라다이스 일 것 같다..

그런 환상적인 파도에서 하루하루 스킬이 늘어갈 이 어린이들을 다시 볼 날을 기다리며...

오늘 포스팅 ~!  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