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슬기로운 안성생활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728x90

 

날이 더웠다 추웠다 반복하지만 어차피 이제 백프로 더워질것이 확실하므로ㅡ
하남에 살땐 자주갔었던 가평 양평을 이젠 가지 못하므로ㅡ 안성에서 가까운 계곡을 찾아 탐방해보기로 한다ㅋ
물을 좋아하는 나 계곡 수영장 바다 등등을 잘 찾아 댕기고 물이 있어야 행복해 지는 나ㅡ
꼭 나만의 아지트를 찾고 말것이다ㅋ

작년엔 정말 가까이 있는 양성계곡을 갔었드랬는데 도시락 싸가서 아기들이랑 놀기 딱 좋은 발목 높이의 물이라ㅡㅋㅋㅋ
나는 패쓰ㅋ
적어도 허리까는 와서 몸 담그고 수영할 수 있는곳을 좋아라하기 땜시ㅡㅋ
가평 용추계곡이 짱이었는데ㅋㅋㅋ
이젠 넘 멀어 가기 힘들어져버린ㅋㅋㅋ

 

 

2021.06.14 - [분류 전체보기] -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계곡물놀이



 

 

 

가평 용추계곡 시원한 계곡물놀이

와우!!!! 덥다!!!!! 한여름이다ㅡ 고작 6월에 에어콘앞을 떠날수가 없다ㅡ 마스크 죽여버리고 싶다!!! 으아악이다!!! 왜 벌써 여름오고 난리.. 아ㅡ2020년의 그지같았던 매일 비 장마 태풍 플러스 코

daechungsalja.tistory.com

 

날도 좋고 미세먼지도 없는 즐거운 주말ㅋ
크ㅡ 봄 나들이ㅡ
집에서 가까운 진천을 어디 한번 처음으로 가보기로 한다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1

크ㅡ 조타조타 참 조타ㅡ
선선하니 맑고 상쾌하고 갑작스런 비바람들에 굳건히 버텨 살아남은 벚꽃들도 보이고ㅋ

네이버 맵에 그냥 계곡 쳐서 가까운곳으로 와보았다ㅡ
그곳이 진천 연곡 계곡ㅡ
와ㅡ 진짜 찐시골이드라ㅋ
집에서 오십분정도 꼬불꼬불 대관령 같은 길을 가다보면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2

이런곳이 나온다ㅋㅋㅋㅋㅋ
카누 타는곳 나오더니 저수지 나오고 계곡 요론곳 나오더만ㅋ
아직 장사전인 평상들이 널부러져 있다ㅡ
비도 안와서 찐 가뭄ㅜ
손바닥도 다 안 담궈져ㅜ
제일 깊은 곳이 무릅정도 차있더군ㅋ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3

맑디맑은 물에 살짝 발 담구는것으로 만족ㅡ
비 겁내 오고 난 후 오면 좀 깊은곳이 있을까ㅋ

주차장 넓고 화장실도 있고 이런 식당이나 평상 이런것들 있는것 보면 성수기에는 참 호황이지 않을까싶다ㅋ

연곡계곡은 역시 아이들 데리고 가기 좋은곳으로 나에게는 탈락ㅋ
아쉬운 맘을 뒤로하고 집에 가려는데 뭔가 멋있어보이는 길이 있어 주차하고 가보았다ㅡ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4

만뢰산 자연생탱공원 이었다ㅡ
와ㅡ 증말 우연한 만남ㅋ
날 좋고 너무 이쁘다ㅡ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5

와ㅡ 여기 진짜 좋더라ㅡ
잔디에서 돗자리깔고 뛰어놀 수 있는곳도 있고 등산해도 되고ㅡ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6

그냥 걷기에도 너무나도 좋은ㅡ
하늘 진짜 퍼펙트하다ㅋ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7

무지개ㅡ
나이스ㅡ
물레방아 분수 이런것도 해놓고ㅋ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8

무슨 그림같은곳ㅋ
청춘상회ㅋ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9

콘 아이스크림 이처넌ㅋ
오랜만에 먹는 브라보ㅡㅋ
오호ㅡ
봄바람 맞으며 먹었더니 춥더군ㅋ
체할뻔ㅋ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10

 

 

 

 

진천 연곡계곡, 만뢰산 자연생태공원 jpg.11

진천도 참 갈곳 많고 유적지도 많드라ㅡ
우리나라 돌아댕길곳 참 많아ㅡㅋㅋㅋ
그나저나 깊은 계곡은 가까이에 어디서 찾는담...
히융ㅡ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