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t-body-page" class="layout-wide color-bright post-type-text paging-view-more">
본문 바로가기

내마음속의 아지트 샤르가오

샤르가오 쌍둥이 생일파티

728x90

돌잔치와 21살 성인 생일을 제일 크고 화려하게 한다는 샤르가오 사람들...

21살 성인파티를 둘이 손잡고 함께 하는 파티가 있었으니...  바로... ㅋㅋㅋㅋㅋ

 

 

뚱띵이 쌍둥이 브라더스 ㅋㅋㅋ

필립과 필릭스다...  누가 필립이고 필릭스인지 나도 아직도 모른다 ㅋㅋㅋ

그렇게 얘네랑 맨날 놀고 서핑해도 잘 모르겠다 ㅋㅋㅋ

그렇다... 21살이다 ㅋㅋㅋ 쌍둥이다 ㅋㅋㅋ

그렇다...  써퍼다... 저 무거운 몸띵이로 겁내 유연하게 파도 탄다... 완젼 잘 탐 ㅋㅋㅋ

서핑해도 맨날 술 먹고 담배 피워서 몸 관리가 안됨 ㅋㅋㅋ

놀기 엄청 좋아하는 나이이기도 하고 무척 좋아하기도 한다...

둘의 특별한 21살 생파를 그냥 넘어갈리 없다...

한동안 서핑인스트럭터로 열심히 일하더니 생일 가까워져서 그랬다고 한다 ㅋㅋ

사실 잘 일 안함 ㅋㅋㅋ 졸려우면 일 있어도 자야 함... 내일 일 있어도 오늘 술 먹을 일 있으면 술 마신 ㅋㅋ

다음날 너 왜 일 안감? 이러면 속쓰려 이럼 ㅋㅋㅋ  이게 결근의 합당한 이유가 가능함...ㅋㅋㅋㅋㅋ

한국사람이 와서 사업하면 속터지는 이유임 ㅋㅋㅋ 고로 여긴 놀러 와야 함 ㅋㅋ 무언가를 해보려고 하면 안 됨...

물론 나 같은 사람은 ㅋㅋㅋ 사업해서 될 사람은 되겠지 ㅋㅋㅋ

서핑 같이 하다가 라인업에서 초대받았다 

쌍디 : 야 우리 생일이야 이따 낮잠 한숨 때리고 렉촌먹으러 와 ㅋㅋㅋ

나 : 오케이~!

 

 

ㅋㅋㅋㅋㅋ 사진기가 없었다... 나의 똥 손으로 내 똥 폰카로 최선을 다해서 찍은 거다 ㅋㅋㅋ

좀 늦게 갔더니 다 먹고 이렇게 2차로 집 앞에 벌려놓고 친구들과 음악 틀어놓고 즐기고 있더라 ㅋㅋㅋ

서양 여성분들은 거의 핀란드 사람들이다... 

로컬애들하고는 참 잘 지낸다... 나는 핀란드애들하고 잘 안 친해지더라..  이유는 모르겠다 ㅋㅋㅋ

 

 

 

뚱띠 쌍디네 집 앞이 밀러네 집 앞이라 밀러랑도 함께 놀았다 ㅋㅋㅋ 왜 이렇게 사진들이 다 흔들렸는지 ㅋㅋ

(술 취하기 전에 사진 찍었는데 수전증인가..... )

돌잔치 난 뒤라 아비가 그새 많이 컸다 ㅋㅋㅋ

아직도 나만 보면 도망가고 운다 ㅋㅋㅋ 밀러랑 아비랑 사이좋게 사진 찍었는데 정말 그지 같은 내 얼굴은 차마 못 올리겠다 ㅋㅋㅋ

 

 

뒤늦게 갔더니 그래도 상 차려줬다... ㅋㅋㅋ

렉촌 잘라놓은 거 케이크 스파게티 고구마 비슷한 구황작물 삶은 거 ㅋㅋ

레드 홀스랑 럼에 콜라랑 깔라만시 넣고 섞어 먹는다...

렉촌이랑 함께 먹으면 꿀떡꿀떡 잘 넘어간다 ㅋㅋ

 

 

 

이쁜이들이 모두 모였다...

조신하게 와인잔 들고 있는 여성은 앞집 사는 서퍼 켄트 와이프... 두 살배기 핀리라는 아들이 있고 켄트는 서핑 실력자다 ㅋㅋ 샤카라는 과일볼 가게에서 일한다 ㅋㅋㅋ 왼쪽으로는 마닐라에서 오랜만에 온 켄트 와이프 언니 ㅋㅋ그리고 왼쪽에 시커먼 애 조말 그다음으로 계속 시커먼 애들 리노와 마크 ㅋㅋㅋ 다들 어마 장장한 서퍼다 ㅋㅋㅋ

 

다시 한번 말하지만 서퍼다 ㅋㅋ 마익과 켄트 ㅋㅋㅋ

20살 초반 아이들인데 거나하게 취했다 ㅋㅋㅋ 세상 행복하다 ㅋㅋ  

깜깜해서 잘 안 보이는 게 참 아쉽네... 비가 와서 지붕 있는 곳으로 피신한다

하지만 즐김은 멈추지 않는다 ㅋㅋ

 

 

사람도 많고 비를 피하기 위해 꼬보라고 불리는 곳으로 이동한다...

여기서도 누가 노래하면 신나서 춤춰댄다 ㅋㅋㅋ

그냥 행복하다 나만 즐기면 모두가 함께 나와 즐기는 곳이다!!

오늘 하루도 난 즐겼고 이들의 생일을 누구보다 축하해 주었다 ㅋㅋㅋ

친구들이 내가 차려놓은 음식을 맛있게 먹어주고 신나게 즐기다 가면 누구보다 축복받은 생일 파티다...

참으로 아름다운 곳이 아닐 수 없다 ㅋㅋ

 

 

이 날 가장 스웩 있었던 내 친구 까요 사진으로 마무리 ㅋㅋㅋ

뿅~!! ㅋㅋㅋ

728x90